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디오스타' 안영미×허안과인×신기루×이용진×한윤서 "개그 동지들 폭소 만발"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0:57

    >


    안영미, 허안과인 신기루 이영진 한윤서가 화려한 화술과 개인기를 선보였다.  ​ 하나 9일에 방송된 MBC에부리 원'비디오 스타'안 이 미호 안과의 신기루 이용징항융소 등이 출연했다.  신기루가 비스로 잘 되면 개명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안의 문을 열었다. 본명은 김현정. 하나 다음 개명 마치에리, 2차 개명 정 편하고 3차 개명 신기루였다고. 신기루는 "4차 개명은 메가톤에 예정하고 있다"와 내용을 웃음을 자아냈다. 한윤서는 더 내려갈 곳이 없다고 한다. 가진 게 없다. 저를 아시나요?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MC들이 "안영미가 허·앙·와인의 결혼식을 엉망으로 만들었는데"라고 본격 토크를 시작했다. 허 씨는 내가 결혼식 축가를 부탁했다. 노래도 주홍글씨로 정했다고 내용문을 열었다. 안영미는 "허안과인의 8개월 정도 남아 있어 흔쾌히 수락했다. 아무 생각 없이 놀았다. 그러나 결혼식 날이 다가오자 바싹 죄어 왔다. 오늘이 되기 전에 아무리 쫓기더라도 흉곽춤은 춤의 내용자였다. 습관성 손목, 흉곽증후군이 있어서 영미야, 그건 반칙이야.그만해 내가 노래방까지 가서 습관을 들였어 하지만, 최초부터 소리가 가면 해, 의식의 흐름에 따라서 춤추고 있었다"라고 털어 놓았다.


    >


    호앙나프지 않고는 "아버지가 파산하는 모습을 30년 만에 조 썰매 타기 본 "이라고 털어놓았다.  이영진이 안영미의 애교가 마음이 불편하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영진은 "언니는 예쁘지 않은 여장부 키이지. 후배들과 있을 때 마음껏 대화하는 스타일이었는데 남자친구에게 전화가 오면 네, 여봉아, 끝까지 나쁘지 않게 나는 이중생활을 해 봤다. 밤에는 역원으로 활동하고 낮에는 조숙녀라고 폭로했습니다. 허안 없는 남편을 향해 내 눈에는 공유다라며 이야기 문을 열었다. 이에 대해 신기루는 "남창희와 닮았다"고 털어놓았다. 나쁘지 않다. 남창희도 좀 닮았다. 성격도 좋고 다 좋은데 키가 큰 편인데 얼굴이 작다. 비율이 좋아서 옷이 잘 맞는다고 전했습니다.


    >


    이어"7년 열린 아이였지만, 결혼을 왜 진작 하지 않았지 알았다. 제1주는 너무 좋았는데, 그 다음 주부터는 술을 함부로 마시지 않으니까 답답한 적이 있다. 하지만 결혼을 권유합니다라고 전했다.  신기루가 결혼 전 짝사랑 남을 감금하려 했다고. 기루의 생일이었다. 박 나쁘진 않아 작은오빠네 집에서 생일파티) 그날 박 나쁘지 않아 아래가 신기루 짝사랑 김철민을 초대했다. 그날 신기루가 소주 여덟 병을 마시고 만취했다. 그 대화기의 아이와 아이와 놀고 있었는데, 철민이와 내가 같은 촌락에 살고 함께 귀가하여 약속했다. 그런데 대리기사를 불렀는데 왜 안 온 걸 보니, 신기루가 자주 보낸 것이었다. 비까지 내렸지만, 김·철민은 가지 않도록 튀어 나오고, 기쁘지 않았다"고 말했다. 신기 기루은 1월 1세 연상의 일반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다.연예계의 블루칩 이영진이 개그계에서 아이돌급 유행을 누리고 있는 것으로 드러나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허안이 아닌 개그맨 후배들과 코미디 작가들의 휴대전화, 노트북 배경화면에는 이영진의 얼굴 사진이 있다고 제보했다.


    >


    이영진에게 잊을 수 없는 플래카드가 있다고. 이용징은 "2주일 전체 부지 흠칫흠칫하는 플래 카드를 봤다. 영진이 전립선은 내 것 아내 sound에는 괜찮았는데 두 번째는 좀이라고 예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 7년째의 열애기 중 이용징. 결혼 계획에 대해 '결혼해야지'라고 대답했어요. 박그와인레가 술자리에서 이영진은 여자친구가 있다고 정확하게 말하고 있다. 그 정도로 철벽남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여자친구의 자랑을 해달라는 요구에 어떤 유혹에도 현혹되지 않게 해 준다. 괜찮아질 수 있도록 옆에서 도와준다고 예상했습니다. 이어 "감사합니다"라고 영상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이용징은 4월 일 4일 서울 모처에서 7년 연애 기간, 여자 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이영진이 신기루에 깜짝 결혼선물로 돈을 건넸습니다. 전혀 예상치 못했던 선물에 신기루는 큰 감동을 받았다. 이어 신기루는 "박과 인래도 그렇고, 내가 이 자리에 앉아 있는 것 자체가 이 사람들 덕분이라고 의견하면 가슴이 벅찼다"고 예상했습니다. 박과 인래가 한윤서의 지식수준을 폭로했어요. "이거 한 00%실화이다. 내가 대통령이 되면 살 곳이 있다. 거기 이름이 뭐지?라고 물었다. 당시 윤서가 대통령이라면 강남 어딘가에 살고 있지 않다고 대답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방송 예기미, 개그맨 모두 유행의 열전까지 펼쳐져 폭소를 자아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